공지사항

목록
취업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학생생활관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조회 7736 2021-06-18 10:35:55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학생생활관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기간 : 2021. 06.15() 06.21() 17:00까지

 

2. 채용인원 : 1

 

3. 지원 자격

. 4년제 대학 졸업이상(일반대학원 재학 중인 자 제외)

. 영어 구사능력이 우수한 자(/외국인 관생 상담 및 민원처리, 비즈니스 영작 가능)

. 한글, EXCEL 능통자

. 성실하고 대인관계가 원만하며 책임감이 강한 자

. 중국어 활용 가능자 우대

  

4. 전형절차

 

. 1차 서류심사 : 2021. 06. 22()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 2차 면접 : 2021. 06. 23()

. 최종합격자 발표 : 2021.06. 24() 예정(개별 통보)

  

5. 지원방법  

. 제출서류

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사람인 지원서)

최종학력증명서

공인어학(영어)성적증명서(OPIc IM 이상 or TOEIC SPEAKING 6급 이상)

    

. 제출방법 : 사람인 사이트에서 지원 후 서류 합격자에 한해 ②, ③ 번 서류 제출

 

. 지원기한 : 2021. 06.21() 17:00 까지
 

6. 근무내용 및 조건

 

. 근무부서 : 서울캠퍼스 학생생활관 행정팀(2학생생활관 1)

. 계약기간 : 1(근무 평가 후 재계약시 1년 연장 가능)

. 근무시작일 : 2021. 06. 28() 예정

. 근무시간 : (08:3017:30)

. 담당업무 : (1) 외국인 학생 입 · 퇴사관리 및 생활지도

                   (2) 민원처리 및 기타 행정 업무

. 월급여액 : 2,100,000(세전, 4대보험 가입)

  

7. 문의처 : 학생생활관 행정팀(02-2220-1472)

 

8. 기타 : 상기 일정은 학생생활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view?rec_idx=40476032&view_type=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