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취업 (주)아이포트폴리오 정규직 공고(~5월말)_영문과 해당
조회 1000 2022-03-30 16:35:50

(주)아이포트폴리오에서 영어영문학과 졸업예정자 대상으로 정규직 공고를 요청하여 해당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 아이포트폴리오를 더 알고 싶다면?
  - 홈페이지 : https://iportfolio.co.kr
  - 채용 관련 노션 페이지 : https://iportfolio.oopy.io/career/


‘SPEAKING &’(화상 영어학습 서비스) Project Operator 채용

앞서가는 IT 교육 서비스 분야에서 업무 역량을 키우며, 에듀테크 기업과 동반 성장할 ‘SPEAKING &’ 서비스 운영 담당자를 모십니다.


주요 서비스

iPortfolio는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공식 파트너사로서 글로벌 디지털 교과서 플랫폼 Oxford Learner's Bookshelf와 디지털 영어 독서 프로그램 Oxford Reading Club을 전세계에 수출하는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입니다.
국내에서는 2021년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프리미엄 영어 리딩 프로그램 READING &과 유초등 대상 화상 영어 말하기 클래스를 제공하는 SPEAKING &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리딩앤 (READING &)
멀티디멘션 리딩 기반 프리미엄 디지털 영어 학습 서비스

스피킹앤 (SPEAKING &)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의 스피킹 실력을 키워주는 화상 영어 클래스

Oxford Learner's Bookshelf
전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사용 중인 영국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공식 디지털 교과서 플랫폼

Oxford Reading Club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와 함께 전세계에 서비스하는 디지털 영어 독서 프로그램


함께 하게 될 업무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반 서비스 기획
* 신규 런칭한 서비스인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고 문제를 해결하는 업무를 합니다.
* 단순 상담에서 그치지 않고, VOC를 바탕으로 시스템을 개선하고 신규 서비스를 기획합니다.
* 지속적인 업무 회고를 통해 서비스의 프로세스를 고도화시키고 업무 역량을 키웁니다.

화상영어 선생님 커뮤니케이션 업무
* 스피킹앤 팀에서 채용한 전문 선생님의 운영 관리 업무를 합니다.
* 수업 모니터링을 통해 더 나은 수업을 위한 인사이트를 찾고 제안하는 업무를 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 가치 추구
* 노션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해 고객이 우리의 서비스를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개발자, 디자이너 등 유관 담당자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자체 개발한 화상영어 시스템의 기능의 고도화를 기획합니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아이포트폴리오 RS사업본부에서는 프리미엄 도서 기반 온라인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인 SPEAKING &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SPEAKING &은 10년을 배워도 말하기를 두려워하는 아이들을 만드는 한국식 영어 학습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업무 부분

1. 고객 중심 사고 역량
- 서비스의 성장을 위해서는 실제 사용 중인 고객의 의견이 중요합니다. 고객의 시선으로 서비스를 바라보고, 원하는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2. 책임감과 사명감
- 고객과의 소통에 있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응대함을 통해 서비스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야 합니다.
3. 관점 획득력과 문제 해결력
- 신규 서비스의 운영에는 다양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 발생시 유연하게 대처하며, 내/외부 소통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최선의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인재상 부분

1. 올바른 동기(義): 올바르고 정의로운 동기를 바탕으로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추구합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겁을 주거나, 고객의 불안한 심리를 이용하여 마케팅하지 않습니다. 우리 서비스를 써보고 정말 좋아하고 남에게 추천해줄 수 있는 마음을 가진 분이면 좋습니다.
2. 공감 능력(仁): 고객과 공감하여 실질적 시장 가치를 창출하고 동료와 협업하여 함께 성장합니다.
- 문제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동료와 같이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동료를 신뢰하고, 피드백을 주고 받는데 한없이 열려 있는 분을 찾습니다.
3. 가시적 성과(成): 자율 기반의 리더십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성과를 추구합니다.
- 일에 대한 모든 것을 스스로 결정하고 주도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집니다. 목표를 달성하더라도 더 큰 성과를 만드는 방법이 없는지 끊임없이 연구하는 분을 찾습니다.

우대사항
*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서비스직 또는 고객 응대 유경험자
* 개발팀, 디자인팀 등 다양한 직군과 직접적으로 협업해 본 경험


iPortfolio의 매력 포인트

소통하며 성장하는 기업 문화
권위적이지 않은 수평한 조직문화 속에서 역량있는 동료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협업하는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업무 외에도 국내외 워크숍, 팀빌딩, 삼삼오오, READ & SHARE, Year End Party 등의 다양한 이벤트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이를 통해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전직원이 다함께 만들어갑니다.

손에 와닿는 직원 복지
이익 분배 성과급(Profit Sharing)을 통해 회사의 이익을 직원들과 투명하게 나눕니다. 근로자의 휴가비를 지원해주는 휴가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도서 구입 또는 강의 수강을 할 수 있는 역량개발비가 1인당 연 60만원씩 지급됩니다. 출출함을 달래줄 다양한 간식으로 가득한 스낵바와 커피, 두유, 우유, 각종 차 등을 비치하고 있으며, 생일/명절 상품권, 경조사비도 제공됩니다. 또한 매일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직원 전용 바디프렌드 안마 의자는 연중무휴입니다.

자율적인 근태 및 휴가
직원의 자기관리 역량을 믿으며 자율적으로 근태 및 휴가를 관리합니다. 휴가나 재택이 필요할때는 자율적으로 휴가 및 재택 신청서를 작성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쾌적한 사무 공간과 최신 장비 지원
최적의 업무 공간은 최고의 업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는 넓고 쾌적한 사무공간에서 업무의 집중도를 높일 수 있으며, 척추를 지켜주는 개인별 모션 스탠딩 데스크와 맥북 기기를 지원합니다.

청년 친화 강소기업
iPortfolio는 고용유지율과 신용평가 등급이 높은 우수 중소기업 중에서도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이 우수하여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을 갖춘 “청년 친화 강소기업”입니다. 2021년에는 혁신 경영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제정된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 대상도 수상했습니다.


지원 방법 및 절차

1. 서류 심사
 - 아래 지원 서류를 jobs@iportfolio.co.kr로 망설이지 말고 보내주세요.
    *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자료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
    * 자기소개서에는 아래의 내용을 포함해주세요.
    * iPortfolio ‘SPEAKING &’ Project Operator에 지원한 이유

2. 실무자 인터뷰

3. 임원 인터뷰
(위 절차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고용형태: 정규직 (신입: 인턴 3개월 적용)

문의
* 메일 : jobs@iportfolio.co.kr
* 전화 : 0505-333-8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