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기타 2020년도 한양고객만족도(HCSI)조사 참여를 위한 홍보
조회 1041 2020-10-21 13:46:05
2020 한양고객만족도(HCSI) 조사 참여 안내

 

1. 한양행복드림상담센터에서는 매년 우리학교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학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점검하고 분석하기 위해, 한양고객만족도(HCSI,Hanyang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 우리 대학의 전 구성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HCSI(한양고객만족도) 조사의 결과는 대학의 더나은 교육과 서비스 제공을 위한 환류 기초자료로 활용 됩니다.

3. 이에 캠퍼스 및 단과대 및 학과별 고른 응답수를 확보하기 위해 중간응답률을 체크하여 공유하오니, 단과대 RC행정팀 및 관련부서에서는 학생 및 교직원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조사기간 : 2020105() ~ 114()

. 조사대상 : 학부생, 대학원생, 교원, 직원 (서울, 에리카 전체)

. 조사방법 : 이메일, SMS 설문 링크 발송

. 비 고 : 211월 중, 본부 및 단과대별로 조사결과를 환류함.

 

- 별첨1. 2020년도 교육수요자만족도(HCSI)조사 참여 홍보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