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학사 [학사] 2018학년도 학부 신(편)입생 학생증 신규 등록 및 수령안내
조회 1259 2018-02-28 11:16:13

 

1. 발급대상 : 2018학년도 학부 신()입생

2. 학생증 신규발급 예약등록 및 수령안내

구분

예약접수 신청

(인터넷)

예약등록 완료

(신한은행 방문)

학생증 수령

(단과대학 행정팀)

절차

안내

홈페이지(www.hanyang.ac.kr)

2018학년도 학부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배너 클릭 서울캠퍼스 클릭

[예약등록 가이드 보기] 확인

[예약등록 바로가기] 클릭

예약접수 신청

예약접수 신청 완료 후

신한은행 방문

(동문회관 3층 한양대지점)

: 학생본인 실명확인

예약등록 완료

 

 

예약등록 완료 후

학생증 수령

(단과대학 행정팀)

 

 

 

 

기간

2018.2.22.() ~ 3.2()

2018.2.22.() ~ 3.2()

09:00~17:00

2018.3.13.()이후

구비

서류

-

신분증(학생본인)

신분증(학생본인)

문의

전화

- 학생증 일반상담 : 학생지원팀(02-2220-0085)

- 인터넷 예약접수 및 방문 상담 : 신한은행 한양대지점(02-2281-0895)

3. 단과대학 업무 협조 및 안내사항

. 학생증 신규발급은 예약등록을 완료하지 않은 경우 발급되지 않습니다.

학생이 예약등록 기간내에 인터넷 예약접수 후 신한은행에 방문하여 예약등록을

완료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지원팀에서는 2018.3.12.()일경 각 단과대학 행정팀에 학생증을 일괄배부

할 예정입니다.

. 각 단과대학에서는 학부 신()입생이 2018.3.13.()에 학생증을 수령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및 SMS 문자메시지로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배부시 학생 신분증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리수령 절대 금지)